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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디자이너가 모바일 앱 상호 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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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은디자이너 2019. 12. 4.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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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디자이너가 모바일 앱 상호 작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10 년 전에는 휴대 전화 사용이 통신 용도로만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 이런 장면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휴대 전화가 없는 사람을 찾는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손바닥에 세상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위한 많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이 포화 상태에 도달했지만 진정한 디자이너는 실제로 저명한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내 경험과 일부 Google 가이드 라인을 바탕으로 11 가지 유용한 힌트가 나와 있으며, 실용적이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명쾌한 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필요한 텍스트 입력과 키보드를 일치시킨다.

- 맞춤형 키보드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키보드 모드와 터치 스크린 모드 사이를 전환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것은 사용자의 인지 부하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설계자는 사용자정의 키보드를 사용자에게 적합하게 만들어야합니다. 

- 시스템 키보드

키보드 패턴이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되도록 디자인이 사용자정의 되었습니다. 저장된 암호는 또한에 표시해야 합니다.

 

https://dribbble.com/kukareka

 

2. 제스처와 하드웨어

휴대 전화는 웹보다 더 유리하기 때문에 웹보다 유리합니다. 가속도계, GPS, 블루투스, 제스처 인식과 같은 훌륭한 하드웨어. 따라서 디자이너는 이러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입력하는 대신 슬라이딩 스 와이프, 탭핑, 지문 사용과 같은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모든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많은 양식 필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https://dribbble.com/shots/3605964-Airbnb-AR-Map-Concept

 

Airbnb AR Map Concept

I wanted to explore some new features to improve the Airbnb experience for both hosts and guests. Given the ever increasing possibilities of augmented reality and new technologies like Google's Tan...

dribbble.com

 

3. 비밀번호를 숨기지 말기

모바일에서는 비밀번호 표시 및 숨기기 옵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작은 화면이므로 사용자가 기밀로 사용합니다. 따라서 show and hide 옵션을 제거하면 사용자의 불만이 줄어 듭니다.

https://dribbble.com/greglilley

 

4. 검색 필드를 표시하기

완벽한 검색 작업을 수행하면 UI / UX 흐름에서 거의 성공한 것입니다.
모든 앱이 표시되지만 사용자는 검색을 위해 아래로 스와이프하는 기존 모델을 좋아합니다. 또한 최근 검색 및 즐겨 찾는 검색 시간에 대한 옵션을 표시하십시오.

https://dribbble.com/virgilpana

 

5. 상황에 맞는 권한을 요청하기

일부 사람들은 대량 허가를 받는 것이 유명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에 대해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권한을 부여하기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적절한 시점에 올바른 권한을 요청하면 사용자가 앱을 신뢰하게 됩니다. 또한 일반 사용자가 됩니다.

https://dribbble.com/hugodesgayets

 

 

6. No Splash Screen

(무언가 첨벙거리는 듯한 동작이 없는 화면)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하나의 앱을 선택하는 데 45초를 소비하며 대개 하나의 앱을 선택하기 위해 10개의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따라서 그들을 공격하고 10 초 안에 그 가치를 선점하십시오. 아무도 멋진 스플래시 화면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그림보다 앱의 가치 제안을 미리 보여 주어야합니다. 앱을 열면 기본 화면에 바로 착륙합니다.

https://dribbble.com/shots/3668351-Funding-app-Home-screen

 

 

7. 오리엔테이션

사용자가 가로 모드에서 30% 시간에 앱을 사용하는 경우 가로 모드에 맞게 앱을 설계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세로 모드에서만 앱을 테스트합니다. 가로 및 세로 모드로 앱을 테스트하십시오.


운전, 금융, 서적 및 게임 가로 모드는 기본 모드입니다 ( https://thomaspark.co/2011/10/in-portrait-or-landscape/ ).

https://dribbble.com/shots/3639526-Album-Landscape-Interaction

 

 

8. 짧고 달콤한 형태

데스크탑의 기본 동작은 입력하는 반면 모바일의 경우, 기본 동작은 살짝 밀기, 살짝 누르기 및 길게 누르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중요한 양식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양식 작성을 위해 다른 상호 작용을 시도하여 짧고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https://dribbble.com/shots/3519538-My-Diet-App-Onboarding

 

9. 모바일에서 앱 테스트

모든 디자이너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팁은 모바일 디자인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디자인을 시작할 때 모바일을 노트북에 연결하여 디자인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예쁜 HD 데스크톱 전용 앱을 만들지 않으며 저해상도의 칙칙한 화면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화면에 체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0. 탐색을 직관적으로 만들기

이 팁은 매우 기본적이지만 때로는 사람들이 이것을 잊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스템 패턴 탐색을 사용하는 시간의 90%의 앱은 탭을 미리 지정하여 사용자에게 현명하게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앱을 제거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탐색을 10분 동안 검색하게 하지 마십시오.

https://dribbble.com/shots/1766396-Animated-Tab-Bar-Icons

 

11. 필터 및 정렬 옵션

디자이너는 사용자가 좌절하지 않고 기능에 만족하도록 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가 한 화면에 14개의 이미지를 표시 할 수있는 경우 모바일 화면은 한 번에 3장의 사진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인정하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화면에 많은 기능을 드롭하고 사용자를 방해하는 일반적인 필터를 만듭니다.

디자이너들에게 강력한 필터 및 정렬 옵션을 제공 할 것을 촉구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중요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양질의 시간을 보내십시오.

 

 

 

출처: 아래에 링크를 통해 본문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번역하다보니 매끄럽지 못한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당)

https://medium.muz.li/11-things-every-designer-needs-to-know-about-mobile-app-interaction-a22c635527b3

 

11 Things every designer Needs To Know About Mobile App Interaction.

A decade ago, the usage of mobile phone was only for communicating.

medium.muz.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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