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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lash 화면 및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훌륭한 첫인상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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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은디자이너 2020. 2. 19.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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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컨텐츠가 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은 모바일 UX 디자인의 기본 규칙입니다. 모바일 디자이너는 이 규칙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로드 시간 표준을 준수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로딩 시간이 느려지는 원인이 무엇이든, 좋은 모바일 UX의 목표는 대기 시간을 부드럽게 하는 것입니다.

스플래시 화면[Splash Screen]이란?

스플래시 화면은 사용자가 앱을 시작할 때 처음 보는 화면입니다. 이 화면에는 일반적으로 앱 이름, 로고 및 일부 배경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좋은 첫인상을 만들기 위한 스플래시 스크린의 역할

첫인상은 94% 디자인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쁜 디자인은 나쁜 인상을 줍니다 . 사용자가 처음 경험하는 동안 기다리게 하는 것은 이탈률을 높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을 줄이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회선을 단축 할 수없는 경우 최소한 사용자가 대기를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스플래시 화면이 편리 할 수 ​​있습니다. 스플래시 화면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스플래시 화면에는 앱의 특성을 반영하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앱의 스플래시 화면. 화상 : 니  키틴 팀

 

이미지 :  Cuberto

 

앱에 초기 설정 단계 (10 초 이상 소요)가있는 경우 스플래시 화면에 진행률 표시기를 추가하여 로드가 진행 중임을 표시합니다.

불확실한 대기는 알려진 유한 대기보다 길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이미지 :  Minh Pham

 

 

출처: 아래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본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uxplanet.org/splash-screens-and-creating-great-first-impression-for-mobile-users-1b50eb7a1f84

 

Splash Screens and Creating Great First Impression for Mobile Users

by Nick Babich

uxplane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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