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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인터랙션 디자인 당면과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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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은디자이너 2019. 10. 28. 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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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인터랙션 디자인 당면과제 팁!

 

단계별 설계 프로세스를 작성하고  과정에서 선택한 설계 사항을 상세히 기술했습니다.

7 동안  과제를 완료했습니다많은 이미지 참조 자료들이 있으므로 여러분이 원하는 내용을 읽거나 전체 글을 읽는 데 관심이 있다면  행을 빨리 스크롤할  있습니다.



음악 공간 예약 시스템 👨‍🎤🎶🎻🎹🥁

Google 채용 관리자가 세 가지 다른 과제를 보냈습니다. 이게 나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어려운 것으로 판명 되었지만 여전히 저에겐 재미있었습니다.


l  과제  l

귀하의 학교는 학생 센터를 새로 지었고 디자인 전문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학생, 교수 및 커뮤니티 회원을 위한 예약 경험을 설계하십시오. 새 음악 센터에 음악 리허설 공간 중 하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프로세스, 와이어 프레임 흐름 및 1-2개의 화면을 고도로 제공합니다.



연구단계에 뛰어들기 전에 물러서서 예약 경험의 모든 잠재 사용자들을 열거했습니다

18~58 사이의 다양한 사용자 세트가 있으며 서로 다른 터치 포인트에서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l  문맥  l

이 프로젝트의 참고 자료로 SVA를 채택했습니다. 제가 한 일은 그들이 약속을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예약 시스템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일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현재 시스템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건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모두 나열했습니다.

l  현재 이슈  l



사용자가 생각할 수 있는 문제가 항상 실제로 직면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대부분의 문제는 실제 문제와 다를 것입니다. 현재 문제의 대부분은 여러 부서에 걸쳐 예약 시스템의 중앙 집중화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SVA에는 30 개 이상의 부서가 있으며 모든 부서를 단일 예약 시스템으로 병합하기가 어렵습니다. 각 부서마다 다른 Google 양식이 있습니다.



l  사용자 연구 질문  l


"24시간 동안 이유를 물어보세요. 당신이 이길 것입니다."


SVA의 학생, 교수, 연구소에 대한 설문조사가 실시되었습니다.


1. 어떤 예약 시스템을 가장 좋아하십니까?

2. 뮤직 랩에서 얼마나 자주 자리를 예약합니까?

3. 실험실에서 지점을 얼마나 자주 예약합니까? 언제?

4. SVA 교수진  실험실  확인 하도록 권장 합니까?

5. 단체 또는 개인으로 예약 했습니까?



l  연구의 통합  l


l  Music Rehearsal room의 주요 명소  l


- 음악 리허설은 주로 그룹으로 이루어집니다.

- 피아노 나 드럼과 같은 일부 악기는 자주 움직일 수 없습니다.

l  인간의 느낌과 생각  l


l  학생의 고통 포인트와 Studio Admin  l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먼저 해당 문제점을 이해해야합니다.


l 연구의 행동 단어 l

행동 단어와 느낌을 위해 귀를 열어 두십시오.


1. 되풀이 예약

2. 우선 예약 기능

3. 길 찾기

4. 슬롯 가용성의 실시간 업데이트

5. 예약 내역 (일별, 주별, 월별)

6. 사용자에게 원하는 시간을 물어보세요

7. 새 건물의 인기 이벤트보기




각 사용자의 요구 사항, 어려움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다이어그램으로 작은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은 이야기를 좋아하므로 인터뷰 중에 이야기를 통해 디자인 결정을 쉽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그린 후 각 사용자의 핵심 요구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학생 : 모바일 경험, 여러 사람을위한 예약

교수 : 웹 사이트 경험, 음악 실험실 예약

커뮤니티 회원 : 프론트 데스크에서 키오스크 예약

l  접점  l

예약 시스템에는 사람, 컴퓨터 및 대학 규칙이 포함되므로 터치 포인트가 무엇인지 어떻게보고 메모 했는지를 시각화했습니다.


l  Computer Touch Points  l

웹 사이트  /  키오스크 / 모바일 앱 / 캔버스 (학생 대시 보드) / 이메일 / 모바일 웹 / 도어록



l  Human touch points  l

관리자  /  유지  / 재학생 / 교수 / 커뮤니티 회원



l  System Level  l

시스템을 설계하는 동안 현재 사용 가능한 기술, 관리자의 작업 후 새로운 시스템의 기능 및이 시스템을 도입 할 때 대학 규칙을 변경해야하는지 여부와 같은 모든 시스템 수준의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

l  Blue and red Marker  l

사용자 흐름을 그릴 때마다 파란색 마커를 사용하여 다양한 사용 사례를 표시하고 빨간색은 우리가 직면 할 수있는 모든 잠재적 위험을 표시합니다.



l  Wireframes  l


와이어 프레이밍 중에 기억해야 할 핵심은 시각적 세부 사항에 흐름을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이해하고 설명 할 수있는 와이어 프레임을 만드십시오.

정확도나 충실함이 떨어지는 wireframe  >


시각적으로 직접 이동하는 대신 먼저 사용자 흐름에 기본 레이아웃을 맞춥니다. 프로토타이핑 전문가가 아닌 경우 녹색 마커를 사용하여 흐름 및 손 동작을 정의하십시오.


"청취자에게 전체적인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앱 외부에도 화면을 포함 시키십시오. "




"유명한 색으로 편향되지 마십시오."

이것이 내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주는 주요 조언입니다. 특정 색 구성표를 사용하거나 파란색 및 분홍색과 같은 색을 사용하여 다른 앱을 복사하지 마십시오.실제 현장으로 가서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으십시오. 단지 색을 보지 말고 그 장소 주변의 감정과 에너지를 이해하십시오.



l  UI Design  l

디자인은 google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저는 그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모든 기본 material  디자인 스타일을 사용해 왔습니다. 색깔이 별로라는 것을 알았지만, 이건 클래식 음악 스타일로 완벽하게 들어 맞았습니다.



l  HOME SCREEN  l

홈 화면에는 대부분의 클럽 회원이 장비에 맞게 물건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미지가 있습니다. 또한 공간을 수용 할 수있는 인원 수를 포함하십시오.


l  CALENDAR  l

V1 : 사용 가능한 슬롯이있는 사용자에게 제공

V2 : 사용자 환경 설정을 요청한 다음 사용 가능한 룸을 표시하십시오.

2 개월 후 나는 그 디자인이 너무 안예뻐서 다시 디자인했다.







“디자인을 Zeplin으로 내보낼 때 작업의 60 %만 완료됩니다. 개발 품질과 영향을 확인하려면 개발자와 협력해야합니다. "

어떤 결정을 내릴 때 생성 한 모든 비용과, 이 프로젝트가 전체 프로젝트에서 어떤 위험을 초래할 것인지 고려해야합니다.



l   잠재적 위험   l

미완료 / 거짓 예약 / 로그인 문제 / 입력하는 사람 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 알 수 없는 사람 항목 / 같은 사람 이름으로 여러 예약



l   고려해야 할 Edge 사례   l

장애인 예약 지원 / 예약 시스템의 우선 순위 / 신분증을 잊어 버렸습니다. / 즉각적인 요청 / 휴가 관리자.







출처

https://uxdesign.cc/google-interaction-design-challenge-90a6837f7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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